기술 섬유 및 레이저 절단 - 황금색

기술 섬유 및 레이저 절단

기술 섬유는 최종 제품의 원하는 특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섬유/필라멘트에서 제조됩니다. 사용 된 섬유/필라멘트는 자연 또는 인공으로 광범위하게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천연 섬유는 기술 섬유 산업에 중요한 원료입니다. 기술 섬유에 주로 사용되는 천연 섬유에는면, 황마, 실크 및 코어가 포함됩니다. 인공 섬유 (MMF) 및 MMFY (Manmade Filament Yarns)는 섬유 산업 전체의 총 섬유 소비의 약 40%를 차지합니다. 이 섬유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특성으로 인해 기술 섬유 산업의 주요 원료를 형성합니다. 기술 섬유에서 원료로 사용되는 주요 인공 섬유, 필라멘트 및 중합체는 비스코스, PES, 나일론, 아크릴/모드 크릴, 폴리 프로필렌 및 ​​고밀도 폴리에틸렌 (HDPE), 저밀도 폴리에틸렌 (LDPE) 및 폴리 비닐 클로라이드 (PVC)와 같은 중합체입니다.

대부분의 경우기술 섬유미적 또는 장식 특성보다는 기술 및 성능 특성을 위해 주로 제조 된 재료 및 제품으로 정의됩니다. 이 섬유는 자동차, 철도, 선박, 항공기 및 우주선 건설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트럭 덮개 (PVC 코팅 된 PES 직물), 자동차 트렁크 덮개,화물 타이 다운 용 레이저 벨트, 시트 커버 (니트 재료), 안전 벨트, 객실 에어 필터 에어백, 낙하산 및 풍선 보트가 있습니다. 이 직물은 자동차, 선박 및 항공기에서 사용됩니다. 많은 코팅 및 강화 된 섬유는 공기 덕트, 타이밍 벨트, 에어 필터 및 엔진 사운드 분리를 위해 짠 비직 엔진의 재료에 사용됩니다. 자동차 내부에도 많은 재료가 사용됩니다. 가장 분명한 것은 시트 커버, 안전 벨트 및 에어백이지만 섬유 실란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나일론은 힘을주고 강도가 높은 강도는 자동차 에어백에 이상적입니다. 탄소 복합재는 주로 에어로 평면 부품의 제조에 사용되는 반면, 탄소 섬유는 고급 타이어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191107

많은 산업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기술 섬유의 경우골든 레이저특히 여과, 자동차, 열 절연, SOXDUCT 및 운송 산업에서 가공을위한 고유 한 레이저 솔루션이 있습니다. 전세계 레이저 애플리케이션 산업에서 20 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갖춘 Golden Laser는 고객에게 고성능을 제공합니다.레이저 기계, 포괄적 인 서비스, 통합 레이저 솔루션 및 결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적용, 절단, 조각, 천공, 에칭 또는 마킹을 원하는 레이저 기술에 관계없이 전문적인 원 스톱레이저 절단 솔루션기술 섬유가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더 잘 작동하도록합니다.

관련 제품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whatsapp +8615871714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