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다

항상 고객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 고객의 니즈 분석 / 고객의 문제 해결 / 레이저 응용 분야 개선 / 재성형 산업 현황

고객 중심

업계 동향에 초점을 맞추고, 시장 지향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연구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분석합니다

당사 전문가는 타당성 분석을 수행하고 고객의 개별 응용 분야에 맞는 올바른 레이저 시스템과 도구를 선택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정밀 제조

정밀 제조에 대한 높은 기준을 통해 고객에게 고품질 레이저 기계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완전한 제품 배송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 내에 레이저 장비의 생산, 배송, 설치 및 교육을 완료합니다.

맞춤형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세요

동일 업종 고객의 경험정보를 종합하여 레이저 가공기의 성능과 기능을 개선합니다.

제품 특성의 영향력 강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어, 세분화 분야에서 레이저 기계의 특성과 장점, 그리고 제품 세부 사항을 개선하는 데 집중합니다.

사전 판매 서비스 상담

귀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하세요. 저희 전문가들이 GOLDEN LASER의 다재다능한 레이저 시스템에 대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당사 전문가는 귀하의 응용 분야에 적합한 레이저 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타당성 분석을 실시합니다.

다양한 레이저 장비를 언제든지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 기술로 빠르고 간편하게 전환하세요.

레이저 시스템의 개발과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현장 설치, 시운전 및 교육

생산의 최적의 처리 매개변수를 달성하고 레이저 장비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사용을 보장합니다.

저희는 현장에서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에 대한 포괄적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교육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저 안전 보호 지식

레이저의 기본 원리

레이저 시스템 구성

소프트웨어 작동

시스템 동작 및 주의사항

시스템 일일 유지관리, 레이저 조정 및 예비부품 교체 작업 기술

유지 보수 및 서비스

당사의 유지보수 및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안정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고정밀 레이저 장비가 생산에서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술적 문제 및 불만 사항

Golden Laser에서 구매하신 레이저 장비에 대한 기술적인 질문이나 오류가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전화:

0086-27-82943848 (아시아 및 아프리카 지역)

0086-27-85697551 (유럽 및 오세아니아 지역)

0086-27-85697585(미국 지역)

고객 서비스

이메일[이메일 보호]

오류와 관련된 질문이 있으시면 다음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 귀하의 이름과 회사 이름

• 사진명찰귀하의 골든레이저 기계에서 (표시모델 번호, 시리즈 번호그리고발송일)

명찰(명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오류 설명

당사의 기술 서비스 팀이 즉시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여기에 메시지를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왓츠앱 +8615871714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