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백의 개발 이력 - 황금빛

에어백의 개발 이력

승객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차에는 다양한 기술과 안전 관련 장치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신체 구조는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근에 인기있는 ADA (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조차도 운전 편의를 향상시키는 기능을 뛰어 넘어 안전을위한 중요한 구성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 안전 보호 구성은 안전 벨트이며에어백. 1980 년대 자동차 에어백을 공식적으로 적용한 이래로 수많은 생명을 구했습니다. 에어백이 자동차 안전 시스템의 핵심이라고 말하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에어백의 역사와 미래를 살펴 보겠습니다.

차량 운전 과정에서 에어백 시스템은 외부 영향을 감지하고 활성화 프로세스는 여러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먼저, 구성 요소의 충돌 센서에어백시스템은 충돌의 강도를 감지하고 센서 진단 모듈 (SDM)은 센서가 감지 한 충격 에너지 정보를 기반으로 에어백을 배치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그렇다면 제어 신호는 에어백 팽창기에 출력됩니다. 이때, 가스 발생기의 화학 물질은 화학 반응을 겪고 에어백 어셈블리에 숨겨진 에어백에 채워진 고압 가스를 생산하여 에어백이 즉시 팽창하고 전개되도록합니다. 탑승자가 스티어링 휠 또는 대시 보드에 닿지 않도록하기 위해 에어백 팽창 및 배치의 전체 과정은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약 0.03 ~ 0.05 초를 완료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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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에어백의 지속적인 개발

1 세대의 에어백은 기술 개발 초기 단계의 의도, 즉 외부 충돌이 발생할 때 에어백은 안전 벨트를 착용 한 승객의 상체가 스티어링 휠이나 대시 보드에 부딪히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에어백이 배치 될 때의 높은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해 소규모 여성이나 어린이에게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 후, 1 세대 에어백의 결함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고 2 세대 감압 에어백 시스템이 나타났습니다. 감압 에어백은 1 세대 에어백 시스템의 인플레이션 압력 (약 30%)을 감소시키고 에어백이 배치 될 때 생성 된 충격력을 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에어백은 더 큰 탑승자의 보호를 상대적으로 줄이 므로이 결함을 보상 할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에어백의 개발은 해결해야 할 긴급한 문제가되었습니다.

3 세대 에어백은 "듀얼 스테이지"에어백 또는 "스마트"라고도합니다.에어백. 가장 큰 특징은 센서가 감지 한 정보에 따라 제어 방법이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차량에 장착 된 센서는 탑승자가 안전 벨트, 외부 충돌 속도 및 기타 필요한 정보를 착용하는지 여부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이러한 정보를 포괄적 인 계산을 위해 사용하고 에어백의 배포 시간과 확장 강도를 조정합니다.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4 세대 Advanced입니다.에어백. 시트에 설치된 여러 센서는 좌석의 탑승자의 위치와 탑승자의 체격 및 체중의 자세한 정보를 감지하고 이러한 정보를 사용하여 에어백을 배치할지 여부를 계산하고 결정하여 탑승자 안전 보호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외관에서 현재까지, 에어백은 의심 할 여지없이 대체 할 수없는 탑승자 안전 구성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다양한 제조업체들도 에어백을위한 새로운 기술 개발에 전념했으며 응용 범위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의 시대에도 에어백은 항상 탑승자를 보호하기위한 최상의 위치를 ​​차지할 것입니다.

고급 에어백 제품에 대한 글로벌 수요의 빠른 성장을 충족시키기 위해 에어백 공급 업체는에어백 절단 장비이는 생산 능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엄격한 절단 품질 표준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제조업체가 선택합니다레이저 커팅 머신에어백을 자르기 위해.

레이저 절단생산 속도, 매우 정밀한 작업, 재료의 변형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거나, 도구가 필요없고, 재료, 안전 및 프로세스 자동화와 직접 접촉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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