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는 원자 에너지, 컴퓨터 및 반도체 이후 20 세기 이후 인간에게 또 다른 주요 발명이되었습니다. “가장 빠른 나이프”,“가장 정확한 통치자”및“가장 밝은 빛”이라고합니다. 세계에서 레이저 제조 기술의 빠른 개발로 인해 국내 및 국제 고급 레이저 기술 사이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2018 년 중국과 글로벌레이저 커팅 머신시장 깊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레이저 산업의 급속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고급 레이저 제품은 여전히 미국, 일본 및 독일의 다국적 기업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소 중소 전력 절단 기계 시장을 예로 들어 보자. 중국의 중소형 전력 레이저 절단 장비 산업은 여전히 초기 성장 단계에있다. 연간 판매 수익이 1 억 위안을 초과하는 국내 레이저 장비 제조 회사는 많지 않으며, 주요 시장은 4 개의 회사 Han 's Laser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골든 레이저, Boye Laser, Kaitian 기술.
국내 중소 및 중간 전력 절단 기계 제조업체 공유 (단위 : %)
레이저 커팅 머신스팟의 초점에서 106 ~ 109 w/cm2의 레이저 전력 밀도를 달성하기 위해 공작물에 중점을 둔 고전력 밀도 빔을 사용합니다. 대상 모양으로. 레이저 절단 주파수는 매우 높기 때문에 각 작은 구멍의 연결은 매우 매끄럽고 절단 제품은 청결도가 좋습니다. 이제 우리는 브랜드 경쟁에서 레이저 커팅 머신 시장 규모를 분석 할 것입니다.
1. 브랜드 요구의 차별화
의 목적섬유 레이저 절단 기계브랜드 차별화는 제품의 핵심 이점과 개인 차이를 브랜드로 전환하고 대상 고객의 개인화 된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성공레이저 커팅 머신브랜드는 하나의 차별화 된 기능을 소유하고 다른 경쟁 업체와 다르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브랜드의 차이를 고객의 심리적 요구와 일관된 방식으로 연결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브랜드 포지셔닝 정보는 시장에 정확하게 전달되며 잠재 고객에게 유리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목적은 자체 레이저 커팅 머신 제품에 대한 특정 특성을 만들고 배양하고 풍부한 성격을 지니고 다른 경쟁 업체와 구별하고 고객의 마음에서 제품의 중립적 위치를 효과적으로 결정하는 독특한 시장 이미지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레이저 절단 기계 회사 및 제품의 균질성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유사한 제품이 나타 났으며 경쟁이 더 치열합니다. 휴식을 취하려면 회사는 실제 요구에 따라 자체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을 선택한 다음 회사 및 제품에 적합한 시장 위치를 찾아야합니다.
2. 브랜드 품질을 우선시하십시오
레이저 커팅 머신 브랜드가 잘 알려져 있고 고객이 칭찬하는 이유는 우수한 품질과 완벽한 서비스 때문이며, 이는 브랜드의 기초입니다. 우수한 품질과 완벽한 서비스를 보장하지 않으면 최고의 브랜드조차도 고객이 뱉어 낼 것입니다. 시장에서 브랜드 인식은 고객이 같은 브랜드에서 레이저 커팅 머신을 다시 구매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브랜드에게 추천할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은 브랜드 프로모션의 전제 조건이며, 실제 브랜드가 될 수 있는지, 유명한 브랜드가 될 수 있는지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2016 년에 중국 건설 기계에 대한 시장 수요는 3 천억 위안에 도달했습니다. 큰 형식의 두꺼운 금속 플레이트레이저 절단 기계중국의 건설 기계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글로벌 레이저 제조 기술의 빠른 개발로 인해 중국과 국제 레이저 기술 수준의 격차가 증가했으며, 고급 레이저 처리 장비는 거의 모든 수입에 의존하여 외국 레이저 제조 장비 시장 점유율은 최대 70%를 차지합니다. 향후 10 년 동안 중국의 고성능 레이저 절단 시스템에 대한 시장 수요는 100 억 건 이상의 위안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중국보고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