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안전 시스템의 일부인 자동차 에어백은 승객 안전 향상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에어백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처리 솔루션을 필요로 합니다.
레이저 절단은 다음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자동차 인테리어자동차 카펫, 자동차 시트, 자동차 쿠션, 자동차 선쉐이드 등의 직물을 절단하고 표시하는 것과 같은 작업입니다. 오늘날, 이 유연하고 효율적인 레이저 가공 기술은 에어백 절단 공정에도 점차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만큼레이저 커팅 시스템기계식 다이 커팅 시스템에 비해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레이저 시스템은 다이 도구를 사용하지 않아 도구 자체의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다이 도구 제작으로 인한 생산 계획 지연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계식 다이커팅 시스템은 절삭 공구와 소재의 접촉을 통해 가공하는 특성으로 인해 많은 제약을 받습니다. 기계식 다이커팅의 접촉 가공 방식과 달리, 레이저 절단은 비접촉 가공으로 소재 변형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게다가,에어백 천 레이저 절단빠른 절단 속도 외에도, 절단면에서 천이 즉시 녹아 해짐을 방지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화 가능성이 높아 복잡한 가공물 형상과 다양한 절단 형상도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단일 층 절단에 비해 여러 층을 동시에 절단하면 볼륨은 증가하고 비용은 감소합니다.
장착 구멍을 가공하려면 에어백이 필요합니다. 레이저로 가공된 모든 구멍은 깨끗하고 이물질이나 변색이 없습니다.
레이저 절단의 정밀도가 매우 높습니다.
자동 가장자리 밀봉.
후속처리가 필요 없습니다.
레이저 소스 | CO2 RF 레이저 |
레이저 파워 | 150와트 / 300와트 / 600와트 / 800와트 |
작업 영역(폭×길이) | 2500mm×3500mm(98.4인치×137.8인치) |
작업대 | 진공 컨베이어 작업대 |
절삭 속도 | 0-1,200mm/초 |
가속 | 8,000mm/초2 |